1. glRectf
: 사각형을 그리는 함수
glRectf(x1, y1, x2, y2)
x1 : 사각형 꼭짓점의 x좌표
y1 : 사각형 꼭짓점의 y좌표
x2 : 사각형의 반대 꼭짓점 x좌표
y2 : 사각형의 반대 꼭짓점 y좌표
2. glutSolidTorus(innerRadius, outerRadius, nsides, rings)
3. glutWireTorus(innerRadius, outerRadius, nsides, rings)
innerRadius : 원환체의 안쪽 반지름 설정
outerRadius : 원환체의 바깥쪽 반지름 설정
nsides : 중심을 기준으로 가로로 세분화할 면의 수를 설정
rings : 중심을 기준으로 세로로 세분화할 면의 수를 설정
4. glClearColor()
:바탕화면의 색을 지정, 네번째 값은 불투명도를 나타냄